마스터바니에디션, ‘리사이클링 골프웨어’ 출시
마스터바니에디션, ‘리사이클링 골프웨어’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에서 올 여름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한 의류를 대거 출시 하였다. 
 

사진 : 마스터바니에디션 ‘리사이클링 골프웨어’ 이지혜 프로, 이정환 프로 (사진제공 : 마스터바니에디션)

100%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리사이클링’ 의류는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 총 35 스타일에 적용이 되었다. 

이지혜 프로가 착용한 리사이클링 티셔츠는 신축, 회복성이 뛰어나고, 암홀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하여 향균, 소취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소매의 절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강화하였으며 컬러는 베이지, 블랙 두 컬러 출시 되어 시크한 필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정환 프로가 착용한 리사이클링 티셔츠는 소매 부분에 우븐 패치와 펀칭 포인트 디자인이 특징이며 암홀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하여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컬러는 베이지, 와인 두 컬러가 출시되었다. 

이 밖에 올 여름 마스터바니에디션에서는 흡습속건이 뛰어난 소재, 청량감을 더해주는 냉감 소매 티셔츠, 통기성을 강화한 매쉬 티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고 기능성의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의 2022 SS 컬렉션은 크리스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