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앤드류스, 뉴트럴 라운드 패션 & 클래식 필드 패션 공개
세인트앤드류스, 뉴트럴 라운드 패션 & 클래식 필드 패션 공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2.05.1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인트앤드류스, 고급스러운 뉴트럴 라운드 패션 제안
 

사진제공 : 세인트앤드류스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남성 골퍼를 위한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뉴트럴 라운드 패션을 제안한다.

세인트앤드류스가 제안하는 남성 라운드 패션은 뉴트럴, 모노톤 컬러를 기본으로 퍼포먼스적인 기능과 디자인까지 겸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모델이 착용한 라운드넥 베스트는 우븐, 자카드가 믹스된 유니크한 소재에 실용적인 아웃포켓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이다.

여기에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티셔츠와 허리 양옆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비조, 부드러운 움직임을 도와주는 이밴드 디테일이 있는 스트레치 팬츠까지 함께 착용한다면 스타일과 기능성을 다잡은 라운드 패션으로 완성할 수 있다. 


▶ 세인트앤드류스, 싱그러운 여름을 담은 클래식 필드 패션 공개
 

사진제공 : 세인트앤드류스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에서 싱그럽고 클래식한 여성 필드 패션을 공개했다.

세인트앤드류스 클래식 필드패션은 고급스럽고 싱그러운 컬러 조합과 페미닌한 아이템으로 여성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모델이 착용한 민트 풀오버는 세인트앤드류스만의 개성 있는 스카시 조직 소재와 네크라인, 소매에 있는 프릴 디테일이 더해져 페미닌한 느낌으로 연출시켜 준다.

함께 매치한 화이트 팬츠는 A라인 핏의 5부 기장감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밑단의 레이스 디테일 또한 고급스럽다.

여기에 프릴 장식과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썬캡과 컬러감 있는 벨트를 맞춰 매치하면 더욱 클래식한 필드 패션으로 완성할 수 있다. 

스코틀랜드, 골프의 성지로 불리는 세인트 앤드류스 링크스를 모티브로 한 전통과 품위, 극도의 우아함을 추구하는 세인트 앤드류스 골프웨어의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standrews.kr)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쇼핑몰 크리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