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쿠슈라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순한 보습 제품으로 호평
모쿠슈라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순한 보습 제품으로 호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5.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모쿠슈라(MOCHUISLE)의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이 그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설문 내 지인 추천 의사 항목에서 각각 99.5%, 98.9%의 높은 만족도를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사진 : 모쿠슈라(MOCHUISLE)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 (사진제공 : 모쿠슈라)

국내 최고의 뷰티 매체 중 하나인 얼루어(Allure)에서 주관하는 그린 얼루어 품평단은 ‘환경과 건강을 위한 가치’를 포함하는 제품만 소개하는 그린 컨슈머 대상 품평단이다.

지난 4월, 모쿠슈라 화장품은 품평단 200인을 모집해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의 제품 만족도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보습감 만족도 97.9%, 피부결 개선 만족도 97.9%의 결과를 기록했다.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 만족도 97.9%, 피부결 개선 만족도 97.3%로 역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두 제품 모두 사용 후 순한 제품 만족도 부분에서 99.5%를 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품평단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느낌’,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수분감 충만한 느낌이 좋음’, ‘끈적임 없이 깔끔한 제형과 보습력’ 등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트리트먼트 에센스,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은 모쿠슈라 독자성분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가 주 성분인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주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는 국내산 쌀, 귀리, 콩으로 만든 비건 밀크에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를 배합한 성분으로,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있음을 인증받았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여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한편, 모쿠슈라는 오는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체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