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ddict, 대표 백창준)’에서 5월 11일 '핸드 앤 바디 워시 히노키 207(Hand and Body Wash Hinoki 207)'을 출시했다.
 

사진 : 에이딕트(A’ddict) '핸드 앤 바디 워시 히노키 207(Hand and Body Wash Hinoki 207)' (사진제공 : 에이딕트)

에이딕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핸드 앤 바디 워시 '핸드 앤 바디 워시 히노키 207’은 비에 젖은 편백나무 숲에 둘러싸인 한적한 히노키 탕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에이딕트만의 무드가 녹아든 히노키 향은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마음의 안정을 준다.

'핸드 앤 바디 워시 히노키 207’은 식물 유래 계면 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해 순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피부에 쌓인 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

또한, 히노키 향과 잘 어우러지는 에이딕트의 우디 계열 향수, 룸 스프레이 히노키 207과 같이 사용하면 더욱 깊어진 나만의 향을 만들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핸드 앤 바디 워시 히노키 207’(350ml / 33,000원 대)은 에이딕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