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웰(ACWELL),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클렌징폼 부문 1위 수상
-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 구성 등 다양한 클렌징 라인 구성으로 소비자 니즈 만족시켜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22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클렌징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진 : 아크웰(ACWELL),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 (사진제공 :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지난 3월 16일부터 3월 27일까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소비자 조사는 총 254,939명, 1,315,420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비엔에이치코스메틱의 아크웰(ACWELL)이 클렌징폼 부문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되었다.

특히 ‘2022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Brands Keys와 함께 대한민국 상황에 맞춰 공동개발한 고객충성도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활용했다. 

‘2022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 선정된 아크웰(ACWELL)의 베스트셀러,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은 잔여물 걱정 없이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세안 가능한 버블프리 ALL-스텝 클렌징젤이다.

특히, 클렌징 시 발생하는 거품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버블프리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8종 히알루론산과 엘더꽃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과 수분 공급을 자랑한다.

▲제품 1회 사용 시 41.82% 보습 개선 ▲메이크업 세정력 99.77% ▲시간에 따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과를 입증했다.  

아크웰(ACWELL) 관계자는 “이번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클렌징폼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저자극 클렌징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수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트레디셔널 더마톨로지’라는 브랜드 키카피처럼 소비자들의 피부에 이로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크웰(ACWELL)의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라인 전 제품은 아크웰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 1+1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폼 1+1 기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