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선보여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5.1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가구와 장난감으로 꾸며진 키즈 안심 콘셉트룸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안심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 크기인 주니어 스위트에 킹 베드와 싱글 베드를 함께 비치해 온 가족이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덴마크 디자인 브랜드 오이오이(OYOY)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며진 객실 내에서 아이들과 놀이는 물론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에 키즈 텐트와 매트, 어린이 식탁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교구로 아이들이 객실 안에서도 지루하지 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아침에는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을 위한 인룸 패밀리 조식이 객실로 프라이빗하게 제공된다.

여기에 친환경 클레이 몽클몽클 솔티 도우 5색 키트와 샴푸, 바디워시, 비누로 구성된 다다움파(Dadaumpa)의 키즈 전용 친환경 어메니티가 선물로 제공되며,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도 대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아이들과의 투숙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하루에 단 2개 객실만 운영되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가정의 달과 여름 방학 시즌을 포함해 연말까지 판매 예정이며, 가격은 주중(일~목) 투숙 시 39만원대부터, 주말(금~토) 48만원대부터이다. 

▷ IHG Hotels & Resorts:

IHG는 전 세계 10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6000개 이상의 호텔과 88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초의 진정한 인터내셔널 호텔기업이다.

식스센스 호텔스&리조트(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 리젠트 호텔&리조트(Regent Hotels&Resorts), 인터컨티넨탈 호텔&리조트(InterContinental® Hotels & Resorts), 킴튼 호텔&레스토랑(Kimpton® Hotels &Restaurants), 호텔 인디고(Hotel Indigo®),

이븐 호텔(EVEN™ Hotels), 후아럭스(HUALUXE™ Hotels & Resorts), 크라운 플라자 호텔&리조트(Crowne Plaza® Hotels & Resorts), 보코(VOCO), 홀리데이 호텔&리조트(Holiday Inn® Hotels and Resorts), 홀리데이 익스프레스(Holiday Inn Express®), 아비드 호텔(Avid Hotel®),

스테이 브리지 스위트(Staybridge Suites®), 캔들우드 스위트(Candlewood Suites®) 등 총 16개의 호텔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호텔 업계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 IHG 리워드를 통해 1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 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은 30년의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으로 국내에는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 브랜드인 ‘나인트리 호텔’을 명동, 인사동, 동대문, 판교 등에 운영 중이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에 5성 호텔이 만든 최초의 프리미엄 몰인 ‘파르나스몰’을 선보였으며, 국제 기준 프라임 등급 오피스 빌딩인 ‘파르나스타워’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 제일의 항구 도시인 하이퐁에 위치한 호텔형 레지던스인 ‘썬플라워 인터내셔날 빌리지’를 운영 중이다. 오는 2022년 7월에는 자사 최초의 5성급 독자 브랜드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