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호두껍질가루와 BHA트리플 케어 성분을 함유해 두피 피지, 각질, 노폐물 제거와 모공 수축, 트러블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멀티 젤 크림 두피 스크럽 ‘쇼킹두피달래는호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라벨영 쇼킹두피달래는호두 (사진제공 : 라벨영)

라벨영 신제품 ‘쇼킹두피달래는호두’는 두피 건강 케어에 이로운 견과류로 알려진 호두를 주 성분으로 하여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곱게 간 호두껍질가루 50,000ppm을 촉촉한 젤 크림에 담아냈으며,

BHA 트리플 성분을 적용해 두피 피지, 각질, 노폐물, 비듬을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저자극 젤 크림 스크럽이다. 

쇼킹두피달래는호두의 주 성분인 호두는 실제로 비타민 E,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두피 항산화 작용을 돕고 피지 분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두피 피지, 노폐물, 각질, 가려움을 개선해준다.

더불어 두피 모공관리를 도와주는 BHA 트리플 케어 성분인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블랙윌로우나무껍질추출물, 살리실산을 함유하여 모공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자극적인 스크럽 알갱이 대신 마이크로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 분쇄된 호두껍질가루를 적용해 자극 없이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 두피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고, 두피가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크럽으로 개발되었다. 

또한 식물에서 유래한 스피어민트오일의 은은하고 상쾌한 허브 쿨링이 적용되어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두피 진정과 보호에 효능이 있는 특허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두피 진정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싱그러운 제비꽃 쿨링향으로 두피 유분기 냄새, 정수리 냄새 등 자칫 신경 쓰일 수 있는 두피 냄새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신제품 쇼킹두피달래는호두는 사람의 뇌와 닮아 머리에 좋은 견과류로 알려진 호두가 두피 트러블 케어에도 효과적임을 착안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두피 관리에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요즘, 집에서도 간편한 두피 스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주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쾌적하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개선해 근본적인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벨영 쇼킹두피달래는호두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