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출시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출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5.1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골프와 자전거 라이딩,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출시했다.
 

사진 :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사진제공 : 앰플엔)

신제품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1회분(11g)*4ea/2만 원대)’는 햇빛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눈가와 광대 등에 부착하여 장시간 야외 활동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밀착 아웃도어 패치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페이스 라인을 고려한 라운딩 형태의 패치로 안정감 있게 밀착된다.

또,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지치고 열감 오른 피부를 위해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했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멜라 케어(MELA CARE)성분과 수분 진정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하이드로겔 시트로 땀나고 열받은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앰플엔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골프 라운딩, 등산 등 야외 활동 시 피부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이 많다”라며,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통해 간편하게 피부 케어를 하면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는 코리아나의 공식 온라인몰인 ‘코리아나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