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모델에 리정 발탁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모델에 리정 발탁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1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가 ‘프로틴 그래놀라’의 모델로 ‘스우파’의 긍정 파워 리더 리정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모델에 리정 발탁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모델에 리정 발탁

농심켈로그는 Mnet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당당한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리고 긍정 에너지로 높은 인기를 끈 영보스 리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프로틴 그래놀라'가 추구하는 건강함의 가치와 아침 프로틴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리정은 춤으로 다져진 건강한 매력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만큼 MZ 세대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롤 모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 발탁과 함께 ASMR을 콘셉트로 리정이 바삭바삭한 프로틴 그래놀라 신제품을 먹는 소리를 담은 티징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리정아, 아침부터 뭘 그렇게 맛있게 먹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리정의 아침 프로틴'이라는 카피가 등장하며 앞으로 공개될 신제품과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차장은 "리정의 에너제틱하고 통통 튀는 밝은 이미지가 바쁜 아침에 힘찬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프로틴 그래놀라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했다"며 "리정의 파워풀하고 활기찬 매력이 프로틴 그래놀라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심켈로그는 바쁜 현대인의 부족한 아침 프로틴을 켈로그 프로틴으로 맛있게 채울 수 있도록 이번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모델 리정과 함께 신제품 출시를 비롯,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틴 그래놀라'는 농심켈로그가 2019년 론칭한 프로틴 브랜드로,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큐브&검정약콩'과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 등 그래놀라 2종과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프로틴 그래놀라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켈로그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단지 식사가 아닌 풍요로움과 만족감을 주는 올바르고 좋은 세상을 비전으로 추구한다.

이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를 통해 모두의 식탁에서 더 나은 미래와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랑받는 브랜드로는 프링글스, 치즈잇(Cheez-It), 스페셜K, 켈로그 콘푸로스트, 팝타르트(Pop-Tarts), 켈로그 콘푸레이크, 라이스 크리스피, 에고(Eggo), 미니위츠(Mini-Wheats), 카쉬(Kashi), 알엑스바(RXBAR), 모닝스타 팜(MorningStar Farms) 등이 있다.

2020 년의 순매출은 약 138 억 달러로 주로 시리얼과 냉동 식품, 누들과 같은 스낵 및 간편식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켈로그는 글로벌 플랫폼 Kellogg’s® Better Days을 통해 식량 문제를 해소하고 2030년까지 총 30억 명의 사람들의 ‘더 나은 내일(Better Days)’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