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 선보여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챕터원과 컬래버레이션한 객실 패키지를 7월 말까지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_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 (사진제공 : 인터컨티넨탈)

챕터원의 대표 인기 아이템인 내추럴 세라믹 플레이트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만의 디자인을 입혀 제작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플레이트를 패키지 선물로 제공한다. 

‘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은 클래식 룸 1박과 함께 챕터원의 호텔 한정판 내추럴 플레이트 2개와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프렌치 스타일의 마카롱 6구를 포함한다.

내추럴 플레이트는 세라믹 아티스트 임기원 작가가 협업하여 디자인한 챕터원의 자사 브랜드 스틸라이프 제품으로, 그린과 블루 컬러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이미지를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세라믹 재질로 실용적이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작은 소품 트레이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녹음 짙은 봉은사의 풍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3층 피트니스 클럽과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조식 옵션을 추가하면 1인 가격에 2인 조식을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모멘트 패키지 with 챕터원’의 가격은 23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