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하고 부드러운 앰버 향을 좋아한다면 주목할 것. 썽봉X아틀리에 엘레나 '앰버&통카' 오드퍼퓸으로 프랑스 향수의 전형이자 시대를 초월한 관능의 상징, 앰버 향의 더 큰 매력에 빠져보자. 
 

썽봉 X 아틀리에 엘레나 '앰버&통카' 오드퍼퓸은 프랑스 최초의 비건 니치 퍼퓸 썽봉과 세계 최고의 조향사 장 클로드 엘레나, 셀린 엘레나가 창조한 기념비적인 향수다.

'열망 Desire'을 주제로 창조한 이 향수의 부제는 '세계의 신비한 기원 The world's mysterious origin'. 앰버 노트의 원형으로 평가 받는 프랑스 향수회사De Laire의 1920년대 작 '앰버 83 어코드'에 대한 경건한 오마주이다.

썽봉 X 아틀리에 엘레나 '앰버&통카' 오드퍼퓸은 힘과 관능, 탐욕과 순수함의 대립과 균형을 통해 앰버 향수의 정체성을 극대화하고 더 큰 매력을 끌어내었다.

주인공인 앰버와 반대편에서 이를 맞잡는 통카 빈. 이들 사이에 정교하게 배치된 싱그러운 만다린, 제라늄 잎, 바닐라 향이 마치 한 점의 추상화처럼 완벽한 균형을 완성한다. 

'앰버&통카' 오드퍼퓸을 비롯한 '썽봉X아틀리에 엘레나 오드퍼퓸' 컬렉션은 썽봉의 모든 제품들과 마찬가지로90% 이상의 천연 성분, 리필 가능한 다회용 보틀, 재활용 가능 포장을 채택했다.

또한 동물 유래 성분과 인공 향료는 물론 유해성이 의심되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매혹적인 향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 썽봉 X 아틀리에 엘레나 '앰버&통카' 오드퍼퓸 
앰버와 통카빈의 팽팽한 대립과 완벽한 균형이 돋보이는 관능적인 오드 퍼퓸. 
NOTE 만다린, 라다넘, 제라늄, 통카빈, 바닐라
50ml 118,000원 / 200ml 리필 207,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