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찬사, ‘나르시소 크리스탈 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나르시소 크리스탈’은 투명하게 빛나며 내면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크리스탈처럼 여성이 지닌 내면의 빛 그 자체를 투영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기리는 제품이다.

내면의 빛의 정수를 포착한 ‘나르시소 크리스탈’은 빛을 품은 프레쉬한 톱노트가 순수하고 섬세한 하트노트, 감각적인 베이스 노트로 이어지며, 서서히 스며든 빛이 마치 천상의 빛인 듯 황홀하고 매혹적인 광채를 발산하는 향을 선사한다.

베르가못이 후광을 비추며 시작되는 톱노트는 로즈와 화이트 플로럴 어코드의 조화로운 블렌딩 속에서 꽃잎으로 틔운다.

깨어난 향기는 아이코닉한 머스크를 만나 풍부한 베이스노트로 향기의 여정을 이어가고, 시더우드와 캐시메란으로 이루어진 우디 앰버 베이스가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번 향수는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지속가능한 향수 브랜드로서의 비전도 함께 담아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윤리적으로 소싱된 베르가못과 새로운 증류 업사이클링 과정을 통해 생성한 로즈 원료를 사용해, 자연과 생물다양성을 존중하는 책임감 있는 향료업의 미래를 제시하고, 미래의 클래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도입하고자 노력했다.  

‘나르시소 크리스탈’의 보틀은 나르시소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투명한 유리 보틀에 핑크빛으로 물들여, 그 안의 빛나는 향기를 가장 순수한 형태로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크리스탈 큐브처럼 빛나는 보틀과는 대조적인 매트 핑크 캡으로 마무리하여, 다채롭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나르시소 크리스탈 오 드 퍼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신세계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