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입큰(IPKN)이 올여름 시즌을 겨냥한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을 출시했다.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은 경북 영천 지역의 풋사과를 담아 폴리페놀이 10배 풍부해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까지 뛰어나 스킨케어 기능까지 가능하며, 피부 톤을 매끈하고 화사하게 케어해준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그린 슈퍼푸드인 브로콜리 및 병풀, 어성초 추출물 함유해 피부진정 케어부터 보태니컬 탄닌 수렴 작용을 통한 모공 컨트롤 및 피지 조절 케어까지 가능하다. 또한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및 알러젠 프리향료를 적용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입큰 만의 기술을 적용한 논나노 무기자차로, 100mm 이상 입자가 자극 없이 순하게 자외선만 그대로 반사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은 100% 비건 레시피로 원료부터 제조 과정, 패키징까지 제품 탄생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여 동물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을 정식 획득했다.

해양 생태계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차단 원료는 제외하고, 100% 사탕수수 원료로 생분해할 수 있는 종이와 식물성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착하고 똑똑한 제품이다.

한편 입큰은 새 모델로 인플루언서 장서연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장서연은 상쾌한 햇살 아래 싱그럽고 맑은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넬화장품 측은 “MZ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장서연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면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뛰어난 비주얼과 컨셉 소화력으로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앞으로 입큰과 모델 장서연이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입큰은 런칭 기념으로 자사 몰 이넬트리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런칭 기념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