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시코르가 선정한 친환경 뷰티 대표 브랜드로 ‘그린뷰티존(Green Beauty Zone)’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원오세븐_시코르 강남역점 그린뷰티존 (사진제공 : 원오세븐)

‘그린뷰티존’은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코르 입점 브랜드 중 착한 캠페인, 착한 패키지, 착한 원료 총 3가지 기준에 부합하는 뷰티 브랜드를 선정해 선보이는 자리다. 

원오세븐은 한애가에서 내려오는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수작업으로 생산된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메인 원료로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제조 및 유통 등 브랜드 전반 활동에서 자연과 미래 환경이 고려된다. 식초 제조 시 양조장 장인이 직접 재배하거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원료가 사용되며 제조 후 남은 재료는 비료로 만들어져 재활용된다.

뿐 아니라 원오세븐만의 성분 기준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을 고집하며 재활용이 용이한 플라스틱 사용, 친환경 택배 패키지 등 ‘Waste-free(웨이스트 프리)’를 지향한다. 2021년 BAZAAR 바자베러뷰티, 얼루어 그린왕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강남역 그린뷰티존에서 클렌저, 토너, 미스트, 크림, 크림 에센스 상시 할인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쿠알란 커들 마스크 시트 5매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그린뷰티 제품으로 원오세븐 제품을 고객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원료, 용기, 포장지, 제조 방법 등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모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모든 제품은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F샵,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