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온뜨레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상품을 제외한 온뜨레 모든 제품 구매 시 ‘까띠에 멀티 클레이 4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온뜨레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시행한다.

프로모션에서 증정되는 ‘까띠에 멀티 클레이 4종 키트’는 각질 제거와 피부결 및 톤 정돈을 도와주는 ‘화이트 클레이 스크럽 미니’와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피부를 쾌적하게 가꿔주는 ‘그린 클레이 마스크 미니’, 건조해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옐로우 클레이 마스크 미니’,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관리해주어 광채를 살리고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민감성 피부용 ‘핑크 클레이 마스크 미니’ 까지 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날씨와 외부 자극 등 다양한 요인으로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 및 피부존 별 고민에 맞춰 사용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뜨레 브랜드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봄철 피부 관리를 도와줄 까띠에 유기농 클레이 마스크 4종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꼼꼼한 유기농 인증을 거쳐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뜨레와 함께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5월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