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새롭게 출시한 ‘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이 올리브영 입점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듀이트리_‘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  (사진제공 : 듀이트리)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진정과 쿨링 효과에 도움을 주는 ‘수딩 쿨러’ 특허성분**과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수딩쿨러 콤플렉스 특허성분 [특허 10-1793098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온도 감소와 외부 자극(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을 검증 받았다.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원료를 배제하여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클린 뷰티 아이템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성이 용이하며, 투명하게 얇게 발리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얼굴 뿐 아니라 바디 피부에도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해 편리한 선 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듀이트리는 지난 3월 ‘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과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쿠션’ 2개의 신규 품목을 출시해 원하는 기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선케어 라인을 구축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전년 대비 413%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자사기준, 21년 1분기 대비 22년 1분기 성장률)

듀이트리 관계자는 “5월 올리브영 내 선스틱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26% 신장했다”며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휴대하고 다니며 쉽게 사용이 가능함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즉각적인 시원한 쿨링감까지 선사해 인기 요인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현재 올리브영에서 5월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중으로 최대 50%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1천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