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드라마 속 에몬스 PPL 가구 '사내맞선' 속 그 소파
① 드라마 속 에몬스 PPL 가구 '사내맞선' 속 그 소파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5.1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배경 초호화 저택에 어우러지는 세련된 가구

배우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인기 드라마 <사내맞선> 속 상류층 거실 등 인테리어 공간에서 에몬스가구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극중 인물 강태무의 최고경영자 이미지에 걸맞은 세련된 가구들로 보는 재미를 더한 에몬스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한다. 

▶ 드라마 배경 초호화 저택에 어우러지는 세련된 가구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주인공 강태무(안효섭 분)의 저택 거실에 놓인 에몬스가구 ‘워너비 라운지’ 소파.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주인공 강태무(안효섭 분)의 저택 거실에 놓인 에몬스가구 ‘워너비 라운지’ 소파.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주인공 강태무(안효섭 분)의 저택 거실에 놓인 에몬스가구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드라마 극중 인물 강태무(안효섭 분)의 저택에 놓인 ‘리젠스’ 소파.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포스터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가구가 넷플릭스, 카카오TV에서 동시 방영하는 배우 안효섭, 김세정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 제품 협찬과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사내맞선>은 인기 웹소설을 원작 삼은 작품으로 극중 ‘얼굴 천재 능력남 최고경영자(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긴장감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다. 

극중 배경이 되는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의 저택과 ‘마린그룹’ 외동딸인 진영서(설인아 분)의 집 등 상류층 저택 속 주연 배우의 공간마다 감각 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콘셉트의 에몬스가구를 엿볼 수 있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은 최고 시청률 11.6%(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화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강다구(이덕화 분) 회장, 손자 강태무의 저택 속 가구와 인테리어 그리고 인물들이 착용하고 나오는 가방, 시계, 의류, 차량 등 드라마 속 제품이 각종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태그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자주 비추는 강태무의 저택 거실 공간에는 에몬스가구 워너비 라운지 소파, 리젠스 소파, 허밍 리클라이너 소파, 거실장, 장식장이 활용됐다.

강태무의 서재 공간에는 오브제 블랙 시리즈의 모션 데스크, 선반장, 수납장, 거실장이 활용됐고, 진영서의 아파트 거실에는 위브릭 보니타 F003 소파, 두잇 책장, 침실에는 라움S 침대, 커스텀 옷장 시리즈 등이 활용됐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GO푸드’ 사장이자 재벌 3세 강태무의 저택 거실에 놓인 ‘워너비 라운지’ 소파와 ‘리젠스’ 소파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쉽다.

고객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한 구성을 갖췄다.

여기에 하프백(편의에 따라 앞으로 숙이거나 뒤로 젖혀 사용할 수 있는 머리받이) 기능을 적용하여 소비자가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더불어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 합판과 이탈리아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 친화 에코 접착제 등 최상의 자재를 사용해 품질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는 ‘2021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에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에몬스가구의 베스트셀러 ‘리젠스’ 소파는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색, 형태, 크기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색감을 표현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블루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색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리젠스’ 소파의 또 다른 맞춤 제작 포인트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 형태다.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하고,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리젠스’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하며, 머리받이의 각도 조절 기능은 물론이고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로 우수한 내구성과 최상의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한,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 합판과 이탈리아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 친화 에코 접착제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를 사용해 마음마저 편안하다.

‘리젠스’ 소파는 똑 부러지는 말투와 도도한 기품이 느껴지는 강태무의 CEO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허밍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루치아노 그레이 거실장 등을 함께 연출하여 인테리어의 톤을 맞추었다.

해당 공간은 전체적으로 그레이컬러가 주조를 이루는 중후한 이미지에 세련된 ‘리젠스’ 소파와 루치아노 그레이 거실장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낸다. 여기에 매치한 허밍 리클라이너 1인 소파는 산뜻한 색감으로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준다.

극중 스토리를 더욱 현실감 있게 연출하는 에몬스의 PPL 가구들은 에몬스가구 공식홈페이지에서 그 정보를 만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