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지베르니(GIVERNY), ‘완벽아이 SET’ (사진제공 : 지베르니)
지베르니(GIVERNY),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사진제공 : 지베르니)

지베르니의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쉽게 무너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잡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겉보속촉 SET(▲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세범 필터 팩트)’와 ‘완벽아이 SET(▲지베르니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를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의 가정의 달 기획세트는 오는 31일까지 지베르니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웰(ACWELL)의 ▲온 비자 에센스 20ml ▲메시지카드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지베르니(GIVERNY)는 자연스러우며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지베르니(GIVERNY)만의 ‘밀착’ 공법이 적용된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이번 가정의 달 기획전 세트를 구성했다.

특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경량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보습 성분 약 60%의 모이스트 베이스와 고분자 필름 포머가 네트워크를 형성해 피부 결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브러쉬가 눈매에 최적화된 굴곡을 가진 초승달 모양으로 되어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밀착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비엔에이치 코스메틱 지베르니(GIVERNY) 관계자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아이 메이크업까지 본인만의 무드나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다양한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는 분들께 특히 좋은 선물이 될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가정의 달 행사 이외에도 지베르니(GIVERNY)의 ‘밀착 픽싱 마스카라 1+1 기획세트’,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기획세트’ 등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도 꾸준한 인기다.

특히,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기획세트’는 미니 브러쉬 라이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섬세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