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가 신한카드와 함께 태국과 베트남, 그리고 필리핀을 여행하는 한국 여행객에게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W 메리어트 푸쿠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 (사진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푸쿠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_핑크 펄 레스토랑(Pink Pearl Restaurant) (사진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로 태국과 베트남 및 필리핀 소재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 및 리조트 결제시, 조식 패키지 15% 할인 및 1박당 최대 3000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기타 신한카드 소지자는 태국과 베트남 및 필리핀에 있는 메리어트 계열 호텔 이용시 조식 요금에서 10% 할인 혜택과 함께 1박당 최대 1500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 프로모션은 2022년 5월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2022년 12월 31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태국 소재 43개 호텔, 베트남 소재 10개 호텔, 필리핀 소재 5개 호텔이 참여한다.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방콕, 치앙마이, 푸켓, 다낭, 나트랑, 푸쿠옥 지역 내 태국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럭셔리 컬렉션 호텔, W방콕, JW메리어트 푸껫 리조트&스파,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스파,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등 인기 호텔들이 포함돼 있다.  

참여 호텔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홈페이지(http://asq.kr/Zrufn3V)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태국은 2022년 5월 1일부로 예방 접종을 완료한 여행자에 한해 도착 전 PCR 검사 요건을 해제했으며, 세 국가 모두 별도의 격리없이 체류 가능하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필리핀 담당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혜택을 동남아시아에서도 알차게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츰 해외 여행이 재개되는 만큼 코로나 기간 동안 쌓은 카드의 혜택을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서 풍성하게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2021년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와 더 클래식 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더 베스트 카드는 코로나 상황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국내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으며 기록적인 카드 발급 건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에게 전 세계 어디에서나 누릴 수 있는 놀라운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의 뛰어난 포트폴리오는 모든 여행 스타일에 맞춘 30개 브랜드를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에서 최고의 환대를 제공한다.

회원은 호텔 및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프리미엄 홈 렌탈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 신용카드를 이용한 모든 구매시에도 적립된다.

적립한 포인트는 숙박 예약,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Marriott Bonvoy Moments) 또는 메리어트 본보이 부티크(Marriott Bonvoy Boutiques)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회원은 메리어트 본보이 앱을 통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비대면 여행을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무료 가입 및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에서도 보다 자세한 메리어트 본보이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