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스트레스, 피로 누적, 미세먼지, 온도 변화 등으로 매일 자극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신제품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사진 :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사진제공 : 토니모리)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쳐 더 순하고 진하게 담아낸 더블 숙성 발효 지리산 어성초추출물은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 성분을 감싸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며,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다스려주는 쿨링 진정 안개 분사 미스트로 에리스리톨과 민트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쿨링 케어에 도움을 주며, 수분 보호막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과 ‘어성초시카 퀵 카밍 90 마스크’ 2종을 함께 사용하면 외부 자극에 의해 열감이 오른 피부를 즉시 평균 6.07 °C 감소 시킨다. 그 뿐만 아니라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출시를 기념해 최대 3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토니모리 공식 몰 ‘토니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