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29일(일)과 오프라인 31일(화)까지 진행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스타일러스(STYLUS)
사진 제공 : 스타일러스(STYLUS)
사진 제공 : 스타일러스(STYLUS)
사진 제공 : 스타일러스(STYLUS)

스타일러스는 로맨틱한 스토리와 연출법으로 다채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일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 컬렉션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프트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먼저 백화점에서는 키즈 상품을 균일가 99,000원에 판매, 아이들을 위한 무상 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어 유색석과 진주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싱글 링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아울렛에서는 유색석과 진주 전 제품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다이아몬드 제품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끈다. 

더불어 스타일러스는 지난 12일, ‘에스파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안달루시아의 알함브라 궁전을 모티브로, 미니멀함과 유니크한 매력을 동시에 지닌 에스파르 컬렉션은 오는 26일(목) 네크리스 제품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가정의 달 기프트 프로모션은 온라인 29일(일)과 오프라인 31일(화)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