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백옥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 ‘듀이 글루온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 더블유랩(W.Lab)

더블유랩의 ‘듀이 글루온 앰플’은 글루타치온과 우유 단백질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라이트닝A 특허 성분 등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2주 후부터 피부 색소 침착(기미, 잡티, 주근깨), 피부 투명도 및 밝기 개선 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화해에서 발표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였고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 속 건조를 잡아주며, 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도 은은한 광채를 끌어올려 주어 윤기 어린 피부로 케어해준다. 

아울러, 더블유랩은 ‘듀이 글루온 앰플’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해당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더블유랩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유랩 관계자는 “’듀이 글루온 앰플’은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고객, 브라이트닝뿐만 아니라 보습과 탄력 케어가 모두 필요한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명 ‘광채앰플’, ‘백옥앰플’이라고도 불린다.”라며,

“이 제품은 피부의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성분으로 구성하였으며, 빛과 열에 안정성이 뛰어나 나이트 케어는 물론, 낮에도 사용 가능한 데일리 미백 앰플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