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11번가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 진행
한성모터스, 11번가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5.2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24일 남천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프리미엄 세단의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며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 한성모터스

2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될 ‘E 350 4MATIC AMG Line’ 및 ‘E 350 4MATIC 아방가르드’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휠 디자인을 갖췄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해 가장 기능적이면서 동시에 지능적인 인테리어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주행 보조 시스템과, 사고가 발생하기 전 다양한 조치를 통해 탑승자의 피해를 최소화 시켜주는 PRE-SAFE® 기술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쇼호스트 최세영과 자동차 전문 리뷰어인 더파크 정우성 대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출연하여 한성모터스 남천전시장 및 E-클래스 소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제공되는 별도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전시장 방문 또는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머그컵 세트’를,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 우산 및 텀블러 등이 포함된 ‘메르세데스-벤츠 웰컴 패키지(화이트)’를 선착순으로 총 20명에게 증정하고,

오는 6월 30일까지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실시간 댓글 및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차량에 대한 이해도 돕고 스타벅스 쿠폰부터 아이패드 에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순금 2돈 골드바 등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11번가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차량 상담부터 출고하는 과정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향후 보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전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