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뷰디아니(BEAUDIANI)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일부 제품 한정으로 ‘2+2 패밀리 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가족·친구·연인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 할 수 있도록 자사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세럼, 선크림, 클렌저 제품을 2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2 증정 이벤트이다.

피부 깊숙이 충분한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피부의 근본적인 케어를 도와주는 모이스트 02 세럼은 피부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담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저는 코코넛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의 사용으로 피부에 부담은 줄이고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모공 케어 및 말끔한 세정력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마지막으로 수딩 톤 업 선스크린은 천연 유래 수딩 성분으로 어린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톤과 결로 정리해준다.

한편, 뷰디아니는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힐링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지향한다.

▷ 제품 정보
뷰디아니 모이스트 02 세럼 / 50ml / 27,000원대
뷰디아니 수딩 톤 업 선스크린 / 50ml / 38,000원대
뷰디아니 퓨어 포밍 페이셜 클렌저 / 150ml / 27,000원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