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오전 10시부터 5월 23일 오전 10시까지 본품을 체험가로 경험 가능해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4가지 유해 빛(자외선A, 자외선B,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차단이 가능한 식물성 성분 함유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을 런칭, 아크웰의 뮤즈인 배우 안은진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아크웰(ACWELL) 뮤즈 배우 안은진 (사진제공 : 아크웰)
사진 : 아크웰(ACWELL) 뮤즈 배우 안은진 (사진제공 : 아크웰)

아크웰(ACWELL)은 배우 안은진과 함께 신제품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을 메인으로, 제품에 담긴 한국 고유 식물성 성분과 브랜드 슬로건인 ‘Traditional Dermatology’ 컨셉으로 감각적이고 무드 있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배우 안은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분위기는 물론 독보적인 화보 소화력을 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특허(특허번호 제10-1326556호)받은 K-자외선 차단 식물성 성분(오이풀뿌리추출물, 꼬리풀추출물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특히 자외선A, 자외선B,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등 태양광선의 4가지 유해한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한데 모은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더욱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며,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3종 추출물(▲감초추출물 ▲솔싹추출물 ▲연꽃꽃추출물)도 함유했다.

또한, 워터프루프 효과까지 더해 야외 놀이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해양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넣지 않은 REEF-SAFE 선크림으로 ‘클린뷰티’의 의미를 더했다. 

더불어 신제품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론칭을 기념해 비엔에이치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5월 20일 오전 10시부터 5월 23일 오전 10시까지 본품을 체험가로 경험해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크웰은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화보 선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 ‘온 비자 에센스’ 화보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크웰(ACWELL) 관계자는 “아크웰의 뮤즈인 배우 안은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와 더불어, 아크웰만의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아크웰 공식 몰에서 진행 중인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더불어 앞으로 출시 예정인 새로운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