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엔데믹 전환에 따라 민낯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상 복귀와 동시에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마스크에 가려졌던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특히 강렬한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같은 때엔 칙칙해진 피부는 물론 기미, 잡티까지 더욱 선명하게 보여 민낯도 깨끗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줄 화이트닝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를 2배* 환하게 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백화점 판매 1위** 화이트닝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부터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까지. 화사하고 투명한 민낯 케어를 위한 브랜드별 대표 화이트닝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 : (왼쪽부터) 키엘 투명 에센스, 에스티로더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쓰 세럼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키엘] 기미, 잡티를 완화하고 피부톤을 2배* 환하게 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 ‘투명 에센스’

키엘 투명 에센스는 백화점 판매 1위** 화이트닝 에센스로 피부를 2배* 환하게 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강렬해진 봄 햇살로 인해 두드러져 보이는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며 투명도 및 피부결까지 개선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한다.

또한, 아침저녁 꾸준히 사용 시, 기미 잡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인공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대는 30ml 9만원대, 50ml에 11만2천원대, 100ml에 18만원대.

▶ [에스티로더] 화이트 튜베로즈의 꽃잎으로 강력한 화이트닝을 선사하는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쓰 세럼’

에스티로더의 얼티미트 래디언트 화이트 브라이트닝 유쓰 세럼은 화이트닝과 유쓰-서스테이닝의 힘이 농축되어 있을 뿐 아니라, 드라마틱한 다크 스팟 개선을 선사하는 세럼이다.

고귀한 원료인 화이트 튜베로즈의 꽃잎이 리-뉴트리브의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를 만나 강력한 화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벨벳같이 보드라운 텍스쳐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개선해준다. 가격대는 30ml에 41만4천원대.
 

사진 : (왼쪽부터) 엘리자베스 아덴,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  꼬달리,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엘리자베스 아덴] 다크 스폿과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엘리자베스 아덴의 비져블 화이트닝 시카글로우 컨센트레이트는 다크 스폿과 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환한 안색을 부여하는 비타민C, 페르시안 실크 나무 성분을 담아내 전반적인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화이트닝 효과뿐만 아니라 필링과 진정 기능까지 선사하여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용하기 전, 두 개의 층이 섞이도록 충분히 흔들어 준 후 스포이드를 이용해 피부에 가볍게 바른다. 가격대는 30ml 9만9천원.

▶ [꼬달리] 작약 뿌리 추출물로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꿔주는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글리콜릭 에센스’는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피부 광채 효과를 2배로 도와주는 제품이다.

특히, 글라이콜릭 애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결을 정돈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워터 타입의 퍼스트 에센스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킨케어 첫 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 더불어 그레이프 워터가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효과에 탁월하며 작약 뿌리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꿔준다. 가격대는 150ml에 5만원대.

한편,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70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60개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