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모로칸오일,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5.2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자외선으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에도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나게 가꿔주는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Boost Your Shine Set)’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 :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
사진제공 :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

선물 받는 이가 매일 반짝이는 모발을 가꿀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부스트 유어 샤인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와 휴대용 10ml,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모발을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모로칸오일의 헤어 부문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동시에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까지 증정해 각종 기념일에 고급스러운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소량만 사용해도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헤어 오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몰 럭셔리 선물템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모발에 바른 후 헹궈낼 필요가 없는 리브인(Leave-in) 타입의 컨디셔너로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건조한 모발에 생기를 더해 스마트한 헤어케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전체적인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 자외선에 손상된 모발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이즈의 헤어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좋은 원료만 사용한 모로칸오일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컬렉션으로 여름철 건조한 모발에 수시로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