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천만원 상당 그랜저∙2천만원 상당 캐스퍼 포함한 총상금 1억원 규모의 메가 이벤트 개최
-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리본카 CM송을 자유롭게 활용한 다양한 유형의 영상 응모 가능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총상금 1억원 규모의 ‘CM송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비대면 중고차 거래 시스템을 갖춘 ‘리본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형식과 연출에 제약 없이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도 출품할 수 있어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참가도 가능하다.

공모전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리본카 CM송을 활용하여 1분 내외로 제작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리본카 CM송을 직접 따라 부르거나 개사하는 등 자유롭게 촬영하면 되고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광고 등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오는 6월 12일까지로,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받는다.

최종 수상작은 1∙2차 심사를 거쳐 7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1차 내부 심사를 통과한 총 10개 작품에 대해 리본카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한 2차 공개 심사가 진행된다. 최종 수상작은 2차 심사에서 투표 점수와 유튜브 좋아요∙조회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대상(1명) 신형 그랜저 ▲최우수상(2명) 캐스퍼 ▲우수상(7명) 300만원 등 총 1억원에 달하는 상품과 상금을 수여한다.

시상에 따른 제세공과금 22%도 리본카가 부담한다. 뿐만 아니라, 참여자 전원에게는 리본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취업을 준비 중인 수상자에게는 3개월의 인턴십 기회도 선사한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상무는 “많은 소비자에게 리본카를 재미있고 친근한 방식으로 알리고자, 중독성 있는 CM송을 주제로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영상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리본카 CM송을 참신하게 재해석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본카는 오토플러스가 중고차의 바른 기준을 표방하며 자신 있게 선보인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다. 온라인상에서 차량 확인부터 계약∙결제∙배송까지 완벽하게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주행∙안전성능 에 지장이 없도록 개선한 차량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한 항목만 상품화하는 국내 유일의 선택형 개선 시스템으로, 중고차 가격∙품질 선택권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고객 친화적 브랜드다.

각별한 기준으로 차량을 선별해 특허 받은 중고차 품질 관리 프로세스인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로 국내 최다에 해당하는 260개 주요 항목을 진단하고,

세계적인 품질인증기관 독일 TUV-SUD의 인증을 획득한 ATC에서 상품화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최상의 품질을 갖춘 직영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

리본카는 ‘중고차 업체는 차를 팔고 나면 끝’이라는 편견을 없애기 위해 구매 이후에도 최상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후 차량 인수일로부터 8일 내 운행거리 800km 이내를 기준으로 위약금 없이 환불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행거리 제한 없이 6개월의 연장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차량 정비/점검 역량을 바탕으로 차량 방문점검 서비스인 찾아가는 서비스를 별도 운영하여 차량의 진단∙점검 뿐만 아니라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체, 향균∙탈취 등의 차량 케어까지 제공함으로써 최상의 고객만족을 추구한다.

나아가 고객이 리본카 구매 후 최대 3년 안에 재판매 하는 경우, 이를 재매입하는 바이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