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 쿠튀르 역사에 혁신을 일으킨 전설적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 (Paul Poiret)’의 헤리티지를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POIRET)’가 볼륨감 넘치는 광택을 연출해주는 ‘루쥬 뽀아레 끌레르’를 출시한다. 
 

사진 : 뽀아레(POIRET) ‘루쥬 뽀아레 끌레르’ (사진제공 : 뽀아레)

 

‘루쥬 뽀아레 끌레르’는 하이 샤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투명하고 선명한 컬러감과 함께 입술이 볼륨감 있어 보이게 연출해주는 샤인 립스틱이다.

물 머금은 듯한 유리알 광택이 입술에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부여하며, 입술의 온도와 상태에 따라 맞춤 컬러로 매칭되는 틴트를 함유해 오래도록 우아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맑고 생기 있는 컬러의 고광택 젤 텍스처로 되어 있어 요즘 같이 따뜻한 봄날에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투명하고 우아한 컬러감을 전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루쥬 뽀아레 끌레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SS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정보

루쥬 뽀아레 끌레르 (2.5g / 68,000원대 / 12 SKU)

하이 샤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쫀쫀한 젤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 듯 발리며 맑고 생기있는 컬러와 함께 볼륨감 넘치는 광택을 연출해주는 샤인 립스틱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