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포레오, 신제품 ‘에스파다’ 제안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포레오, 신제품 ‘에스파다’ 제안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5.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로 신제품  ‘에스파다(ESPADA)’를 제안한다. 
 

사진제공 : 포레오(FOREO)

본 제품은 미국 FDA의 안전성을 승인을 받은 트러블 피부 개선에 탁월한 블루 LED 라이트 디바이스로 정밀한 LED 라이트 타겟팅 기능이 탑재되어 트리트먼트 부위만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일 30초 루틴의 짧은 시간 투자만으로도 체계적인 트러블 홈 케어가 가능하며, 특히 환절기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가볍고 핸디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코발트 블루, 마젠타, 핑크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가오는 5월 각종 기념일에 소중한 이의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본 제품은 포레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기념해 준비한 브랜드 소식 및 다양한 혜택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