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남성 브랜드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百 '사보아 페어' 국내 최초 오픈
럭셔리 남성 브랜드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百 '사보아 페어' 국내 최초 오픈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2.05.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남성 브랜드 벨루티(BERLUTI)가 독보적인 창의성과 노하우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 ‘SAVOIR-FAIRE(사보아 페어)’를 오픈했다.
 

사진 :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4층 ‘SAVOIR-FAIRE(사보아 페어)’ (사진제공 : 벨루티)
사진 :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4층 ‘SAVOIR-FAIRE(사보아 페어)’ (사진제공 : 벨루티)

‘SAVOIR-FAIRE’는 ‘Know-how(노하우)’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벨루티 컬러리스트들이 작업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아틀리에와 같은 공간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콘셉트의 이 장소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4층 벨루티 매장 옆에 새롭게 마련되었으며,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장인정신을 직접 눈으로 보며 경험하도록 제안한다.

그동안 벨루티의 고유한 헤리티지를 담은 파티나 타투 등과 같은 특화된 서비스를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면,

이 공간에서는 전문 컬러리스트들이 각각의 가죽 제품에 생명과 개성을 넣으며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사진 :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4층 ‘SAVOIR-FAIRE(사보아 페어)’ (사진제공 : 벨루티)
사진 :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4층 ‘SAVOIR-FAIRE(사보아 페어)’ (사진제공 : 벨루티)
사진 : 벨루티(BERLUTI)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4층 ‘SAVOIR-FAIRE(사보아 페어)’ (사진제공 : 벨루티)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