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은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보다 멋진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방문하는 인기 웨딩 관리 공간이다. 예비 신랑에게도 사랑받는 결이고은 동탄점을 방문해 브랜드와 서비스의 이모저모를 알아봤다.

결이고은 동탄점 김은설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사진 : 결이고은 동탄점 김은설 원장

행복한 결혼이란 서로의 장점과 단점을 따지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각자 살아온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가끔은 이해할 수 없는 상황도 있겠지만 서로 존중하며 살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루시리라 생각합니다.


한결같은 마음과 야무진 손으로 집중 관리
 

사진 : 결이고은 동탄점
사진 : 결이고은 동탄점

결이고은 동탄점은 동탄역 근처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신도시에 자리 잡은 공간인 만큼 깨끗한 최신 시설을 갖추어 내부에 들어서면 기분 좋은 편안함이 느껴진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정돈된 결이고은 동탄점에서는 친절한 김은설 원장과 직원들을 만날 수 있다.

“결이고은 브랜드는 트렌드를 아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결이고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한결같은 마음과 정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다짐입니다. 힘들다고 대충하거나 다른 생각에 정신이 팔려 있다면 관리받는 고객이 바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야무진 손과 꼼꼼한 서비스를 강조하는 김은설 원장은 꾸준한 교육과 관리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이고은 브랜드에 자부심이 크다. 그는 신부들에게 겉모습만큼이나 건강도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며 촘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결이고은 동탄점
사진 : 결이고은 동탄점
사진 : 결이고은 동탄점

예비부부가 좋아하는 맞춤 웨딩 관리

결이고은 동탄점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많이 찾아온다. 신랑은 대부분 신부에게 이끌려 어쩔 수 없이 방문하지만, 처음엔 부끄러워하다가 관리를 받아본 뒤에는 서비스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나중에는 신부보다 더 많이 찾아오는 신랑도 있을 정도로 커플의 반응이 좋다. 가장 중요한 날인 결혼식에 고객의 보디라인과 얼굴 모습을 책임져야 하는 만큼 동탄점은 신부들의 고민에 집중한다.

예비 신부는 주로 매끄러운 팔 라인과 승모근 관리를 원하기 때문에 그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웨딩 관리를 중점으로 제공한다.

“결이고은은 고객 맞춤 프로그램으로 효과와 만족도를 선사하는 브랜드입니다. 주변에서 고객의 변화를 알아볼 때, 고객이 스스로 효과를 느껴 고마움을 전할 때 무척 보람찹니다. 올해 결이고은 동탄점의 목표는 주변 지역에서 제일 잘한다고 소문나는 것입니다. 생기 있고 아름다운 신부를 완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결이고은 동탄점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95 리치안 타워 404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