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과 원조 V라인의 첫 만남

글로벌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 V)가 배우 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울트라브이(Ultra V) 브랜드 모델 유진 (사진제공 :울트라브이)
사진 : 울트라브이(Ultra V) 브랜드 모델 유진 (사진제공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을 앰플로 만든 뷰티브랜드다. 울트라브이는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제품 ‘이데베논 앰플’을 중심으로 울트라브이 브랜드를 알리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6월 기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로 리뉴얼 출시할 계획이다.

배우 유진은 작년 인기리에 방영된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오윤희 역으로 분해 연기력을 입증, 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앞서 ‘겟잇뷰티’ 등 대표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뷰티 전문가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웨딩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오!마이웨딩’의 메인 MC로 출연을 앞두고 있는 등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배우 유진은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며 여전히 V라인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어 울트라브이의 강력한 항산화 앰플인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의 특장점을 잘 표현해줄 것이라 생각했다”며

“나아가 이데베논 앰플을 개발한 울트라브이의 기술력과 노하우, 원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보다 확실하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울트라브이는 배우 유진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항산화 앰플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의 매력을 담은 TV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