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신제품 ‘아크웰 솔라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Brandi)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아크웰(ACWELL),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사진제공 : 아크웰)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브랜디 기획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크웰(ACWELL)의 신제품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23일 단 하루 체험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비앤에이치 코스메틱의 색조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아크웰(ACWELL)의 신제품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담아 야외 활동 시 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을 가진 감초수선크림이다.

또한 특허(특허번호 제10-1326556호)받은 자외선 차단 식물 원료(오이풀, 꼬리풀 혼합추출물)를 10,000ppm 함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유해한 4가지 빛(자외선A, 자외선B, 근적외선, 블루라이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국내산 3종 식물 추출물(감초, 솔싹, 연꽃 추출물)까지 더해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은 끈적임이 없는 유기자차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차단력을 가진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한 혼합자차 선크림이다.

특히 산호초를 포함해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 SAFE) 제품으로 친환경적인 요소를 더한 클린뷰티 제품이다. 

아크웰(ACWELL) 관계자는 “뮤즈 안은진과 함께한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크림’ 화보 공개부터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소비자들에게 배송비 수준의 체험가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