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T’else)가 건조한 날씨와 마스크 안 습기로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캐모마일 카밍 티 라인 3종’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 티엘스(T’else)

‘티엘스’의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는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꽃수를 85%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에 순하지만 확실한 진정 케어를 해주는 일명 ‘꽃잎진정토너’다.

캐모마일 속 핵심 진정 성분 아줄렌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붉어진 피부 톤 개선과 화끈거림 완화에 도움을 준다. 토너 속 담긴 곱게 말린 캐모마일의 기분 좋은 향은 피부 밸런스 회복과 함께 짧은 힐링을 선사한다.

‘캐모마일 카밍 티 앰플’은 캐모마일 추출물을 84% 함유해 피부 속까지 촉촉한 보습을 전달하는 고농축 수분 앰플이다. 옐로우 빛의 투명한 앰플 제형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무겁지 않은 데일리 수분 앰플이다.

‘캐모마일 카밍 티 크림’은 캐모마일 추출물이 74%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머금게 해 주는 수분 진정 크림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 진정 성분으로 꽉 채워진 젤 크림 제형은 부드러운 발림성이 강점으로, 특히 크림에 함유된 아줄렌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티엘스의 캐모마일 카밍 티 라인 3종은 동물성 성분,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부담을 주기 쉬운 성분을 배제한 비건 화장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티엘스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