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RESISTIBLE EAU DE TOILETTE FRAICHE

▷ NEW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

2020년 론칭 이후, 매력적이며 에너제틱한 지방시의 이레지스터블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으로 우리를 초대하고 춤추게 한다.
 

사진제공 : 지방시뷰티

2022년,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와 함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 2021년 처음 출시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의 넘치는 생명력을 그대로 이어받은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그 어느 때보다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레지스터블과 함께 춤을 추며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해보자. 자유롭고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빛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지방시 이레지스터블과 함께라면 어디서든 춤을 추고 자신을 표현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레지스터블이다.

▷ 강렬한 매력의 프리즘 보틀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의 빛나는 프리즘 보틀은 아름답게 빛난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스퀘어 바디는 특징적인 프리즘 보디를 더 돋보이게 한다.

에너지 넘치는 향의 피치-핑크 컬러가 투명한 보틀을 통해 드러난다. 라이트 베이지색 리본이 신선하고 반짝이는 꾸뛰르 보틀 캡에 감겨 있다. 

사회적 및 환경적 책임 정책에 따라 지방시 뷰티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와 같이 오 드 뚜왈렛 프레쉬 보틀은 이레지스터블 라인에서 최초로 11%의 재활용 유리*를 함유하고 있다.

보틀 제조의 우수성과 노하우를 인정받는 EPV(Entreprise du Patrimoine Vivant) 라벨을 수여받은 프랑스 유리 제조업체에서 보틀이 제작되었다.

이레지스터블 아우터 패키징 박스의 경우 FSCTM 인증 산림 및 기타 통제된 원산지에서 공급되는 섬유를 이용한 재질을 이용했다. *PCR(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 유리

▷ 눈부시게 빛나는 플로럴 스파이시 머스키 향기

활기찬 시그니처를 반영하는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생동감 넘치고 흥미로운 에너지의 집약체다.

마스터 조향사 패니 발, 앤 플리포 및 도미니크 로피온은 장미의 매력을 이레지스터블에 담아냈다. 로즈 에센셜©(이레지스터블 라인의 시그니처)과 로즈 워터©가 상쾌함을 선사한다.

핑크 페퍼콘의 스파이시한 톤과 달콤한 오렌지의 톡 쏘는 시트러스 노트가 섞인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더욱 빛나고 매혹적인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드러낸다. 빛나는 삼나무의 우디한 향이 드러나며 섬세한 머스크 향이 감싸준다.

탑 노트 : 핑크 페퍼 - 스파클링 오렌지
하트 노트 : 신선한 로즈 에센셜 - 오리스
베이스 노트 : 시더우드 - 머스크
용량 및 가격: 30ml 84,000 원대, 50ml 120,000원대, 80ml 141,000원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