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H&B 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하는 등 엔데믹 뷰티시장이 점차 활성화되고 있다.

더불어 실외 마스크 착용까지 해제되면서 자신을 가꾸려는 니즈가 더욱 강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여러 산업군의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됨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맨 얼굴 노출에 준비하며, 특히 뷰티 그루밍 아이템들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노마스크 시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진 : FAQ, 에프에이큐 102(FAQ 102) (사진제공 : FAQ)
사진 : 포레오(FOREO) 루나 3 플러스(LUNA 3 PLUS) (사진제공 : 포레오)

▶ 온열 클렌징과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한 번에 ‘포레오 루나 3 플러스(LUNA 3 PLUS)’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FOREO)의 ‘루나 3 플러스(LUNA 3 PLUS)’’는 루나 3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온열 클렌징과 안티에이징 기능을 통해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와 환절기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전문적인 온열 및 실리콘 터치 포인트가 1분 당 최대 8,000번의 T-Sonic 진동과 함께 온화한 열을 피부에 전달해 미세먼지 및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99.5%까지 녹여 더욱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깨끗한 피부 결을 가꾸어준다.

뒷면에 장착된 집중 마이크로커런트 트리트먼트 기능은 미세 전류로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마스크를 벗는 시기에 맞춰 집중 탄력 관리까지 가능해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문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1회 충전으로 최대 125회까지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100% 방수 기능으로 브러시 헤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본제품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일반 피부용과 민감 피부용 2가지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 포레오 제품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스마트한 현대여성들의 똑똑한 관리비결 ‘FAQ 102’

스위스 프로페셔널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FAQ는 최근 프리미엄 홈케어가 가능한 ‘에프에이큐 102(FAQ 102)’를 출시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됨에 따라 대중들이 외적 요소, 특히 피부관리에 더욱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FAQ 102는 바쁜 3040 비즈니스 여성들이 집에서 손쉽게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시간적 비용적인 측면을 모두 만족시킨다.

EMS 프로 기능이 미세전류를 이용하여 얼굴과 목의 근육을 자극해 탄력케어는 물론 V라인으로 가꾸어주는 윤곽 관리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하며, 파워 고주파(RF) 기능은 피부 조직에 강력한 열 파장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잔주름의 흔적을 완화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8가지 풀 스펙트럼으로 원하는 LED 색상을 맞춤 설정하여 피부 고민에 맞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T-Sonic 진동 기능은 스킨케어 제품을 부드럽게 마사지 및 흡수시켜 그루밍족의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FAQ 제품은 오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공식 판매 채널을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 고성능 비건 뷰티 아떼, 첫 더마코스메틱 ‘바이탈 씨 좀’ 

스위스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아떼가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착하지만 독한 비건’이라는 강렬한 메시지와 함께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비건 잡티 토닝 앰플로 불리는 ‘바이탈 씨 좀’은 비타민C 성분을 활용한 아떼의 첫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미백과 탄력 관리에 특히 탁월하다.

특히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자외선에 더욱 쉽게 노출되기 쉬운 시기인 만큼 기미 잡티 관리는 필수다.

이번 라인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세안 시 톤업 클렌징을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필링 젤 클렌저’,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앰플 ‘토닝 컨센트레이트’,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장벽을 관리해주는 ‘리바이트 밤’ 총 3단계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기미, 잡티 외에도 트러블 개선 효능이 있어 꾸준한 관리를 위한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