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모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NO.1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가 새치 ‘염색샴푸’ 시장에 도전했다.
 

사진 : 블랙빈 염색샴푸는 새치 케어, 모발 케어, 두피 케어까지 잡은 3 in 1 염색샴푸다 (사진제공 : 제니하우스)

제니하우스는 24일 간편, 안전, 효과, 향기를 모두 잡은 새치 염색샴푸 ‘블랙빈 염색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새치 염색샴푸 시장은 염색샴푸 선두 주자 및 대기업들의 진출로 확대된 상황이다. 기업 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제니하우스도 염색샴푸 시장에 뛰어들면서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제니하우스 홍보 담당자는 “20년 동안 수많은 톱스타와 셀럽을 담당한 국내 최고급 뷰티 살롱으로서,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블랙빈 염색샴푸에 쏟았다”고 말했다.

블랙빈 염색샴푸는 기다리는 시간 없이 2분 만에 새치 염색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 염색제와 달리 번거로운 도구·단계가 필요 없다는 게 특징이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검정콩 추출물 △검은깨 추출물 △흑미 추출물 등 블랙 콤플렉스 8종과 식물성 오일 4종, 녹차 추출물 등 3종을 함유하고 있다.

블랙 콤플렉스 추출물은 물론 케어에 효과적인 추출물로 성분을 구성해 새치 케어, 모발 케어, 두피 케어를 모두 사로잡은 3 in 1 샴푸다.

블랙빈 염색샴푸는 자연 원료와 같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허가 인증 원료를 사용했다. 또 △파라벤 6종 △암모니아 △PPD 등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기존 염색샴푸의 단점인 피부 착색도 완벽히 해결했다. 3분 방치 시 피부 묻어남 없음, 10회 사용 시 피부 묻어남 없음 테스트 완료로 피부 착색 걱정을 덜었다. 또 풍부한 거품과 함께 흔히 ‘염색약 냄새’라고 부르는 암모니아 냄새가 아닌 플로럴 머스크 향이 난다.

블랙빈 염색샴푸는 제니하우스 공식몰과 홈쇼핑에서 6월부터 만날 수 있다.

한편, 제니하우스는 NO.1 살롱 아티스트들의 경험과 노하우로 만든 쓸수록 건강한 ‘굿 바이브 클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다.

K-BEAUTY 메카이자 주역인 NO.1 살롱 제니하우스의 아티스트들이 수천명의 셀렙과 배우, 100만명이 넘는 고객들과 호흡하며 쌓아온 생생한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로 생산·판매의 경험보다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 나다움을 추구하며 고객과 소통한다.

브랜드에 명칭에 따옴표(“”)를 넣은 이유도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이려는 뜻을 담고 있다.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 비건과 유해 성분 무첨가, 동물 실험 반대 등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