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속 이거 하나면 든든! 꼭 챙겨야 하는 바캉스 에센셜 아이템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원한 바캉스를 앞두고 브라질리언 왁싱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비포케이션’ 케어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는 상황.

간만에 떠나는 휴가에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 준비를 시작했다면 완벽한 바캉스를 완성시켜 줄 뷰티템부터 챙겨보는 건 어떨까.

간편하게 캐리어에 넣어 가기만 해도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뿐더러 소위 ‘인생샷’ 몇 컷은 거뜬히 건질 수 있을 것이다.

호텔 수영장이나 해변에서 완벽한 비키니 패션을 완성시켜줄 리얼라엘의 신제품 ‘인그로운 헤어케어 젤 크림 & 스크럽 2종’부터 무더운 날씨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한 어반디케이의 메이크업 픽서까지.

올 여름 누구보다 완벽한 바캉스를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왼쪽부터) 라엘,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 및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 더마비, 데오 프레쉬 바디 프라이머

▶ 왁싱 후 Y존 케어를 위한 솔루션, 리얼라엘 ‘인그로운 헤어케어 젤 크림&스크럽’

바닷가, 워터파크, 계곡 등 휴가지에서 매력적인 비키니와 바캉스룩은 필수.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위한 왁싱을 앞두고 있다면 이와 함께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피부를 위한 크림과 스크럽이다. 특히 Y존 피부는 다른 피부에 비해 흡수율이 6배 이상 높아 모공에 크고 작은 상처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왁싱 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마존 생리대 판매 1위 브랜드로 유명한 라엘은 최근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건강한 Y존을 위한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을 선보였다.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은 병풀잎수 83.7%를 비롯한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으로 구성되어 왁싱 후 Y존 부위의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투명한 젤 크림의 텍스처가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향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은 민감해진 Y존의 각질을 부드럽게 필링시켜 털이 표피 안쪽으로 자라는 인그로운 헤어를 방지한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가꾸기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왁싱 직후로부터 3일 후 헤어가 자라나기 시작할 때 사용하면 좋다.

▶ 여름철 땀과 체취로부터 해방! 더마비, ‘데오 프레쉬 바디 프라이머’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땀과 체취로부터 벗어나 늘 상쾌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뷰티템도 인기다.

더마비의 ‘데오 프레쉬 바디 프라이머’는 바르는 즉시 파우더를 코팅한 듯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데오 프라이머 제품으로, 특허 성분인 내추럴 데오 콤플렉스가 체취를 케어해 여름철 불쾌한 냄새를 예방한다.

땀 걱정없이 산뜻하고 뽀송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사용시 끈적이지 않아 겨드랑이나 무릎이 접히는 부분 등 굴곡진 부분에도 사용하기 좋다.
 

사진 : (왼쪽부터) 어반디케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 온종일 무너지지 않는 철벽 메이크업 위한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조금만 걸어도 땀이 흐르는 여름철,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것이 고민이라면 어반디케이의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방금 화장한 듯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이 제품은 메이크업이 녹듯이 지워지는 멜트다운 현상과 스머징 현상을 방지해주며, 고도로 미세한 입자가 가볍게 분사되어 뿌린 후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든 뒤, 30cm 가량 떨어진 위치에서 T존 부위를 중심으로 X자를 그리며 분사해주면 된다.

▶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 체지방 감소와 미네랄 보충까지!

군살없는 몸매를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 또한 인기다. 무리한 다이어트보다는 짧은 기간에 건강하면서 편안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휴온스푸디언스의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를 주목해보자.

이너셋 다이어트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주원료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 5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44% 함유해 식단관리로 부족해질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해준다.

이 밖에도 흰강낭콩추출분말, 카르니틴 등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