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과 함께 어김없이 돌아온 여름 시즌, 그 시작을 쿨(COOL)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시원한 계절감을 살린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의 홈 컬렉션과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 아르켓(ARKET)
사진제공 : 아르켓(ARKET)
사진제공 : 아르켓(ARKET)
사진제공 : 아르켓(ARKET)

이번 썸머 시즌, 아르켓 홈의 대표 텍스타일 아이템으로 꼽히는 리넨 쿠션 커버는 천연 염색을 거친 리넨 원단을 소재로 해 건조와 통풍 기능이 좋아 여름철 더위와 습기에 강하며 튀지 않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여기저기 매치가 용이하다.

여름이면 늘 사랑받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가닉 코튼 소재 비치 블랭킷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어 홈 데코레이션은 물론 바캉스 시즌에 특히 유용하다.

쿨함이 절로 느껴지는 테이블웨어와 리빙 소품들도 함께 주목해볼 만 하다.

활짝 핀 꽃 잎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컬러풀한 도기 플레이트와 보울은 겉감의 유리 코팅 처리로 시원한 느낌은 배로 듦과 동시에 투박하고 내추럴한 쉐입으로 청량하고 멋스러운 여름 식탁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야자 열매 껍질을 소재로 만든 플레이스 매트를 함께 매치하면 이국적인 느낌까지 선사해 보다 특별한 주방을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해초와 친환경 주트를 꼬아 만든 수납용 바스켓은 수납 및 장식용으로도 좋으며 특히 실외에서는 피크닉 감성을 살려주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한창 무르익는 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아르켓 홈 컬렉션은 더 현대 서울 아르켓 매장과 아르켓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