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3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으며, 전국 대부분 지역의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음’을 기록하고 있다.

피부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서 수분과 탄력을 빼앗아 각종 피부 고민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외출 시에는 자신에게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야외 활동 후에는 울긋불긋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적정 온도를 유지해 주는 쿨링 케어를 통해 열을 식혀야 피부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부터 진정 기능이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보자.
 

사진 : (왼쪽부터)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 헉슬리(Huxley) – 선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 토니모리(TONYMOLY) –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한장으로 끝! 지친 피부를 매끈하게 쿨링 진정,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

피부 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는 사용 즉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3.1℃ 낮춰주는 쿨링 진정 앰플 패드다.

실제로 쿨링 효과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온도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블루탄지 오일 속 아쥴렌 성분이 자외선, 외부 유해 환경 등에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미세 거즈면과 부드러운 100% 순면의 듀얼 패드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미세 거즈면은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 듯 사용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고, 순면 부분은 자극받아 예민해진 부위에 마스크 팩처럼 올려두면 피부의 진정은 물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크고 작은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빈틈없이 피부 속까지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속 건조를 잡아 속 당김 없는 피부로 케어 해준다.

▶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선 에센스, 헉슬리(Huxley) – 선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고수분 선 베이스다.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 주고,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수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주는 에센스 타입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유분이 적고 산뜻하면서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24시간 보습 지속력 및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백탁 없이 투명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된다.

눈 시림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오일 유래 유화제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매일 자극받는 피부를 편안하게, 토니모리(TONYMOLY) –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

‘토니모리(TONYMOLY)’의 ‘어성초시카 퀵 카밍 미스트 세럼’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다스려주는 쿨링 진정 안개 분사 미스트다.

에리스리톨과 민트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쿨링 케어에 도움을 주며, 수분 보호막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쳐 더 순하고 진하게 담아낸 더블 숙성 발효 지리산 어성초추출물이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 성분을 감싸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며,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