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화장품 추천
‘이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화장품 추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제품이 출시되는 화장품 홍수 속에서도 굳건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이 있다.

출시된 지 수년이 지나도록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 지속적인 재구매로 이미 제품력이 입증된 스테디셀러 뷰티템을 선택하면 실패의 확률도 크게 줄어든다.

특히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소비자들이 선택한 스킨케어 제품이라면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아직 적당한 제품을 찾지 못한 ‘스킨케어 유목민’이라면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아이템에 주목해 보자.

1초마다 100병씩 판매되는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부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까지 세계적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 있는 스테디셀러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왼쪽부터)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키엘] 1초에 100병*씩 판매! 94장**의 칼렌듈라 꽃잎이 포함된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매일 반복되는 스트레스***와 자극으로 저하된 피부 컨디션 및 오돌토돌 피부가 걱정이라면 많은 이들이 인생 토너로 꼽는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눈여겨 보자.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1초에 100병*씩 판매되는 키엘의 대표 토너로 우리나라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사랑받는 제품이다. 총 7,300 시간의 정성 어린 시간을 거쳐 지중해 연안에서 재배된 94장**의 칼렌듈라 꽃잎이 온전히 담겨 있으며,

트러블성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하며, 답답한 모공, 거칠어진 피부결 등 스트레스***받은 오돌토돌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가격은 250ml 5만 9천원대, 500ml 10만 2천원 대. 

▶ [에스티로더] 38년의 리뉴얼로 거듭난 갈색병 세럼,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갈색병 세럼’으로 널리 알려진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는 출시 이후 38년 간 수 차례 리뉴얼을 거듭하며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받아 온 에센스다.

에스티로더의 독자적인 기술로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손상된 피부와 노화를 개선시킨다.

또한 효모 추출물, 펩타이드, 식물 유래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주름을 개선한다.

강력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72시간 동안 가둬두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30ml 10만 6천원, 50ml 15만 7천원, 75ml 19만 8천원 대.
 

사진 : (왼쪽부터)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사진제공 : 각 브랜드)

▶ [이솝] 자연적인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핸드크림 대명사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잦은 손 세척으로 핸드케어에 많은 관심이 쏠린 요즘, 가방 속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핸드크림 선택에 고민이 된다면 이솝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을 주목해보자.

특히 선물하기 좋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이솝의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시트러스와 우드, 허브 계열이 섞인 브랜드 특유의 자연적인 향으로 마치 아로마 테라피를 받는 듯한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유분기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빠르게 손 피부에 흡수되며 보습감 역시 풍부하다. 가격은 75ml 3만 1천원, 120ml 4만 5천원, 500ml 12만원 대.

▶ [크리니크]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노란 로션, 크리니크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노란 로션’으로 유명한 크리니크의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1968년 처음 출시되어 오늘날까지 사랑받고 있는 크리니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피부 표면의 피지를 흡수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산뜻한 타입의 제품으로, 티존이나 번들거리는 부위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지복합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피부 보습막을 튼튼하게 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격은 125ml 4만 9천원 대.

한편,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70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60개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