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1일(화) 오후 7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공식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 통해 단독 출시
-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가 직접 큐레이션한 제품들 모두 모아 최대 84% 할인율로 선보여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가 국내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함께 ‘커밋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윤쨔미 박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제공 

‘커밋박스’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지난 19년도부터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대표 커머스 모델로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큐레이션한 제품들을 크리에이터가 원하는 컨셉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상품이다.

윤쨔미 박스는 오는 31일(화) 오후 7시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는 커머스 몰 ‘커밋스토어’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윤쨔미 박스는 윤쨔미 특유의 발랄한 영상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스마일박스’와 ‘해피박스’로 선보인다. 최대 84% 할인율에 각 박스별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 (로즈쿼츠, 글림온)’ ▲듀이셀 ‘7 리프팅 마스크(4매)’

▲코스알엑스 ‘퓨어핏 약산성 클렌징 패드’,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미니)’ ▲에이르보 ’10 블룸 오브 샤론 리페어 헤어 마스크 ▲바닐라코 ‘클린잇 제로 클렌징밤 ▲스킨푸드 ‘미나리패트(5매입)’, ‘소다레이어 쿠션(1호, 2호)’ ▲웰라쥬 ‘원데이키트’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분 톤업 선블럭’ ▲머지 ‘더 퍼스트 팬 아이라이너’ ▲하킷 ‘플래시 매트 립(2호, 5호)’ ▲메리몽드 ‘애굣살라이너 얼그레이 라떼 컬러

▲입큰 ‘아시안카라 머쉬룸 토스트 마스카라’, ‘퍼스널 무드 팔레트 5구 내추럴 뮤트’ ▲삐아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4’, ‘다우니 치크’ 가 각 박스구성에 따라 들어간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윤쨔미가 직접 디자인한 쿼카 캐릭터가 디자인된 냉온 보틀이 굿즈로 제공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윤쨔미가 직접 뜨개질로 만든 ‘쿼카 미니 파우치’가 제공된다.   

커밋박스를 함께한 윤쨔미는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블로거에서 유튜버로 전향한 1세대 크리에이터다. 오랜 기간 쌓아온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셉으로 색조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윤쨔미는 “구독자 분들에게 보다 더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하며

“항상 좋은 하루를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GOOD DAY’를 컨셉으로 제작했으며, 작지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를 넣은 보틀부터 뜨개질로 만든 굿즈까지 추가 구성을 했다”고 소개했다. 

각 박스 별 자세한 구성품은 커밋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윤쨔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30일(월)부터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크리에이터의 IP를 브랜드로 격상시키고 가치를 확장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기업이다.

국내 크리에이터 100여팀 이상과의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커머스 사업,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한 사업모델의 다각화를 진행한다.

또한 국내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커밋뷰티 페스티벌을 통한 뷰티·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제시를 통해 브랜드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커밋스토어’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가 콜라보한 큐레이션 박스부터 IP브랜드,

굿즈, 콜라보, 큐레이션 등 다양한 상충과 콘텐츠를 통해 크리에이터와 고객을 ‘공감 템’으로 연결하는 크리에이터 기반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어 최근에는 자사 첫 PB 메이크업 브랜드로 ‘하킷(hakit)’을 론칭하여 커밋스토어 및 W컨셉, 무신사 등 대표 플랫폼에 입점하여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