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 끌레드뽀 보떼는 ‘수프림 미니 컬렉션’을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인다.
 

사진 : ‘끌레드뽀 보떼_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수프림 미니 컬렉션’ (좌)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우)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 (사진제공 : 끌레드뽀 보떼)

끌레드뽀 보떼의 수프림 컬렉션은 과학적인 피부 매커니즘 연구와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피부 탄력의 변화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그 중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과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2종을 미니 사이즈로 온라인 단독 출시한다.

수프림 라인의 대표 크림인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은 노화의 첫 징후인 피부 탄력 감소를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탄탄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의 핵심 성분 ‘쿠셔닝 플럼파이어(Cushioning Plumpfier)’는 식물 배합 추출물로 저하된 피부 탄력을 개선하여 탄탄함을 유지해준다.

함유되어 있는 아이리스 추출물은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시험을 통해 인정받은 24시간 수분 지속력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같이 출시되는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은 일교차가 크고 산소가 희박한 고산지대에서 자라나는 아이리스의 강인한 생명력이 주름, 처짐,

아이백 등 3대 눈가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고 일루미네이팅 컴플렉스EX가 외부 스트레스를 차단하여 탄력 있게 빛나는 이상적인 눈가 피부를 만들어 준다. 동봉되어 있는 알러지 프리인 플래티늄 아이마사저를 이용해 눈가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끌레드뽀 보떼 수프림 라인 중 베스트 제품 2종을 미니 사이즈로 출시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용량으로 기프트 또는 수프림 라인 입문템으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수프림 미니 컬렉션은 온라인 한정 판매 제품으로 백화점 온라인 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끌레드뽀 보떼 수프림 컬렉션이란?

과학적인 피부 메커니즘 연구와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피부 탄력의 변화를 선사 피부처짐, 주름 등 피부 노화현상은 세월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찾아온다.

노화의 원인으로는 중력, 호르몬, 자외선, 건조함 등 여러가지 내적∙외적 요인이 있으며, 피부의 노화는 시간이 지날수록 축적이 되어 피부는 본래의 형태를 잃게 된다. 

수프림 컬렉션은 끌레드뽀 보떼의 피부과학 연구소의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통해 이러한 노화 현상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최신 연구를 바탕으로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눈에 보이는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한다.

한편,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는 시세이도 그룹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1982년 탄생했다.

끌레드뽀 보떼란 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라는 뜻으로, 메이크업 기술과 스킨케어 선진 기술을 활용하여 내재되어 있는 피부 광채의 힘을 발휘하는 것이 브랜드 철학이다.

정교한 미적 감각과 기술을 통해 자사 제품들에 모던함, 황홀감, 활력을 불어넣으며, 피부 광채를 연구하는 업계 리더로 자리매김한 끌레드뽀 보떼는 현재 23개국의 소비자들과 함께하고 있다.

▷ 제품 정보

출시: 22년 6월 1일
가격 및 용량: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 15ml / 145,000원대.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6ml / 130,000원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