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플라워 가든의 싱그럽고 화사한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가 플라워 가든의 싱그럽고 화사한 무드를 그대로 담아 한층 더 사랑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사진제공 :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꽃의 아름다움과 생동감을 오휘만의 감성으로 구현해 매년 색다른 매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핑크 모노톤의 케이스에 엠보 처리된 가죽이 연상되는 꽃잎과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이 사랑스러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싱그러운 플라워 가든을 옮겨 담은 듯 아름다운 꽃을 모티프로 한 패키지(단상자) 디자인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소장 가치를 배가한다.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탄력 케어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 표현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선사하는 커버 리프팅 쿠션이다.

식물에서 찾은 레티놀 전구물질인 베타카로틴을 포함해 총 5가지 탄력 성분을 배합한 ProRetinol-V™은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이마, 주름 등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페이스-7-스팟1)에 밀착 커버되어 24시간 리프팅 탄력 효과2) 부여한다.

또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한 글로우 텍스처는 피부에 뭉침 없이 얇고 촘촘하게 밀착돼 무너짐이나 묻어남2)이 덜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며, 24시간2) 동안 우아한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플라워 가든 같은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으로 우아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자.

이번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리필이 2개가 추가로 내장돼 있는 스페셜 구성으로 풍성한 구매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용량 및 가격: 15g / 68,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