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향한 진심을 담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케어하는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어 주는 신제품으로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의 확장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빌리프의 ‘프라블럼 솔루션’ 라인은 출시 이후 문제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는 각질 케어에 탁월한 살리실산에 아미노산을 더한 IP-BHA™가 함유되어 있으며, 10 무첨가* 처방을 담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앰보싱 패드를 사용하여 지친 피부도 부드럽고 매끄럽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10 무첨가: 동물유래성분, 합성향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4종 파라벤(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바라벤, 부틸파라벤)

또한, 피부 고민 해결에 탁월한 티트리 추출물과 작지만 강한 녹색 허브, 브로콜리 싹과 브뤼셀 스프라우트가 합쳐져 탄생한 그린 듀오™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뜨거운 햇빛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시원한 사용감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철 피지가 올라오거나 트러블이 발생해 집중 케어가 필요한 바디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가오는 6월,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로 따가운 자외선으로 인해 솟아나는 피지와 각질을 잠재워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보자.

▷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 70매, 150ml / 3만원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