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작X팀보타 특별전에서 맡아볼 수 있는 전초 향을 그대로...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전초 핸드크림’ 팀보타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 : 연작(YUNJAC) ‘전초 핸드크림’ 팀보타 에디션

연작은 지난 3월 오픈한 ‘연작X팀보타 특별전’을 기념하여 연작의 베스트 ‘전초’ 라인의 핸드크림을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 출시했다.

효삼 뿌리, 침향 줄기와 치자 꽃의 전초 성분이 함유된 ‘전초 핸드크림’은 건강하고 탄탄한 손 피부를 만들어주며 손에 통식물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쫀쫀한 고밀도 텍스쳐로 거칠고 갈라진 손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어 사계절 건강하게 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연작X팀보타 특별전은 100그루의 나무와 40여톤의 생화로 도심 속 숲을 구현하여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까지 오감으로 자연의 통식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전시다.

총 7개의 관 중에서 특히 2관에서는 전초 성분을 모티브로 한 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전초 핸드크림에서 2관에서 맡았던 전초 향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연작X팀보타 특별전 기념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 출시된 전초 핸드크림은 전시 종료 후에는 일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연작의 ‘전초 핸드크림’은 전국 백화점 연작 매장과 온라인몰, 팀보타 특별전 전시장내 마련된 MD샵 연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 제품 구성: ‘전초 핸드크림 75ml’ (가격미정)

▷ 전시정보
- 전시 일정: 3/20~8/20
- 전시 장소: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G층(지하 2층) 3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