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순, ‘딥 포밍 라이스 바’ 출시

원료주의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쫀득한 거품으로 피부 속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한 ‘딥 포밍 라이스 바’를 선보인다. 
 

사진 : 믹순(mixsoon) ‘딥 포밍 라이스 바’

‘딥 포밍 라이스 바’는 믹순의 시그니처 콩 에센스 제형과 비슷하게 늘어나는 쫀쫀한 거품과 곡물이 만나 업그레이드된 세정력을 보여준다.

피부 미용의 원료로 예로부터 널리 사용되어 온 쌀가루와 피부 친화력, 항산화 효과 등 여러가지 미용 효능을 갖추고 있는 오트밀 성분이 노폐물 흡착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안 후 당기지 않도록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비피다발효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게 세안을 마무리할 수 있다. 

믹순은 쓰레기가 발생되지 않는 비누와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 산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용지에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포장재를 사용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 제로웨이스트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딥 포밍 라이스 바와 동시에 출시되는 ‘그린 시카 모델링 팩’과 ‘두유패드’는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스테틱 제품으로, 5월 9일부터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정보

딥 포밍 라이스 바 (건조 전 118g, 건조 후 100g): 16,000원
그린 시카 모델링 팩 (30gX5ea): 20,000원
두유 패드 (16mlX10ea/16mlX30ea): 19,800원/48,000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