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근육 단련을 위한 얼리 안티에이징 처방전 ‘FAQ101 〮 FAQ 102’
-2030부터 3040까지 연령대에 맞춰 사용하는 체계적인 동안피부 솔루션

최근 엔데믹 시대로 다시 활기를 찾은 영화업계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보이며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관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제공 : 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
사진제공 : 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

깜짝 놀라는 장면이 등장하는 스릴러나 잔인한 장면이 등장해 찡그리게 되는 공포물, 박장대소하는 코미디, 그리고 액션 장르 등 모두 집중력을 발휘해 한시도 긴장감을 놓칠 수 없다.

무심코 본 영화들이지만 나도 모르게 다양한 표정을 짓게 되면서 얼굴 주름에 낀 파운데이션을 정리한 경험이 있기 마련이다.

피부 노화가 두려운 사람은 다양한 표정을 짓게 되는 영화를 자주 보지 않는 것이 피부 주름을 방지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2000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한 스웨덴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오(FOREO) 연구팀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는 동안 최소 20회부터 115회까지 표정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확인했고,

이러한 표정을 자주 짓는 행위가 5년 이상 반복되면 눈가와 입가 주변에 잔주름이 생길 위험이 최대 50%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 

연구 결과와 같이 다양한 표정변화에 따른 잔주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노화가 눈으로 보이기 전부터 꾸준한 관리를 해야하는데, 특히 얼굴 근육 단련이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해 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는 3040 세대뿐만 아니라 2030세대에게도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디바이스 FAQ101과 FAQ102를 출시했다.

바쁜 일상에 보통 노화가 눈으로 보여야 경각심을 가지고 관리를 하는 현대인들에게 FAQ의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도 탁월하다. 별도로 시간을 투자하여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간편한 홈케어로 V라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 못지 않은 기능들과 1인 맞춤형으로 설계된 프로페셔널한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특히, FAQ 102 제품 기능중 주목해야할 기능인 EMS-프로 기능은 미세전류로 얼굴 근육을 자극하여 탄력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어준다. 파워 고주파 기능은 강력한 열 파장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잔주름 흔적까지 완화시킨다.

또한, 함께 탑재되어 있는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 기능으로 각 8가지 컬러가 피부 상태에 맞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 속까지 깊이 흡수시켜주는 T-Sonic 진동 기능으로 더욱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