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OOTD’ 얼굴-눈 붓기 빼 주는 ‘아이스 글로브 세트’ 선보여
글로벌 K-뷰티 ‘#OOTD’ 얼굴-눈 붓기 빼 주는 ‘아이스 글로브 세트’ 선보여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2.05.3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TJmaxx, Marshalls 스토어에서 2022 ‘K-뷰티 베스트 셀러’로 등극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OOTD(이하 오오티디) 뷰티가 노마스크 일상이 시작되면서 눈가 맑기와 얼굴 붓기를 케어 할 수 있는 페이스 토탈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OOTD_아이케어 시리즈 (사진제공 : OOTD)
OOTD_아이크림세럼세트 (사진제공 : OOTD)
OOTD_아이스글로브세트 (사진제공 : OOTD)

이번 출시한 세트 상품인 ‘아이스 글로브 세트’에는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얼굴 전체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인텐스 아이세럼과 고농축, 고보습의 쫀쫀한 크림 타입인 오버나잇 아이크림이 포함되어 아침 저녁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눈가 붓기와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 맑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카페인, 콜라겐 등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페이스 롤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요즘, 얼굴 전체의 붓기를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스 글로브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냉장고에 보관 뒤 사용하면 눈 밑, 이마, 볼, 입술, 목 등의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를 더욱 탱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쿨링 글로브로, 간단한 방법으로 혈액 순환을 도모하고 붓기 개선에 효과적인 뷰티 크라이오 테라피가 가능하다. 

아이스 글로브 세트는 해외 시장에서 이미 프리오더로 1차 수출이 완료되어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티제이맥스(TJ Maxx), 마샬스(Marshalls) 등을 운영하는 TJX 1천개 이상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특히, 오오티디 아이크림과 아이세럼은 올리브영 온라인에도 입점이 확정되어 6월초부터 런칭 프로모션과 함께 국내 팬들과도 적극적인 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오오티디는 최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신규 아이세럼 3종을 출시하였다.

더현대 비클린 팝업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눈가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고 칙칙한 눈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다크서클 비타민C 아이세럼’,

눈가 붓기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디퍼프 카페인 아이세럼’ 그리고 밤 사이 영양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링클 리프트 레티놀 오버나잇 아이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오티디 관계자는 “코로나를 극복하며 노마스크로 일상을 회복하기 시작하는 요즘, 페이스 토탈 케어가 가능한 오오티디 뷰티의 신규 아이세럼 3종과 아이스 글로브 세트가 많은 분들의 뷰티 케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오오티디 뷰티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6월부터는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오티디(#OOTD beauty)는 Oxygen of the day의 준말로 산소 같은 화장품, “깨끗한 피부 과학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비건 원자재를 사용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전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준수했으며, 임상 시험으로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그 효과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아이 크림과 아이 세럼의 경우, 다크서클 부위 피부 맑기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제품력을 입증하였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